가평 경량 철골 smc 천장 시공 잘 마쳤습니다.

가평 경량 철골 smc 천장 시공 잘 마쳤습니다.

5월 들어 경량 철골 일이 너무 몰려서 눈코 뜰 새 없이 바쁘게 지내고 있었는데 가평에 있는 전원주택 화장실 smc 천장 일 의뢰가 들어왔어요.네비를 찍어보니 파주에서 가평까지 96km가 찍히네요. 가평 중에서도 제일 끝인가 봐요.새벽 5시 10분에 나와서 출발했는데 너무 멀어서 갈까 말까 망설이면서 운전했어요.

가평에 들어갔는데 10km 더 가야 해요.아무리 경치가 좋아도 지루했어요.

꼬불꼬불한 산길을 건너면 경치 좋은 주택이 나옵니다.가평유원지도 한참 지나서 굉장히 외로운 곳이에요.

경량 철골 smc 시공처는 단독 샌드위치 패널로 만들어진 화장실으로 나란히 3칸 붙어 있었습니다.외부에 남녀를 나눠서 화장실을 크게 만드는 걸 보니 펜션이나 식당을 할 계획인가 보네요.

지붕이 샌드위치 패널이기 때문에 모자 브래킷으로 전산 볼트 작업을 하면 좋고, 천장의 높이도 낮은 사각서 시공에 큰 어려움은 없다고 생각합니다.가장 큰 어려움은 현장까지 오는 거에요.ㅜ.ㅜ

타일 작업을 하기 위해 방수 보드 작업을 하고 있지만 아직 작업이 끝나지 않았고 석고 작업이 끝나도 타일 작업을 해야 해서 smc 천장 시공은 며칠 필요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 입구가 반대편 창호보다 약 200mm 천장이 높습니다.전산볼트로 길이를 맞추면 되니 별 문제는 없습니다.

화장실 입구가 반대편 창호보다 약 200mm 천장이 높습니다.전산볼트로 길이를 맞추면 되니 별 문제는 없습니다.화장실 입구가 반대편 창호보다 약 200mm 천장이 높습니다.전산볼트로 길이를 맞추면 되니 별 문제는 없습니다.자재 내역① KS캐링 —–13개 ②클리프바 —22개 ③ㄷ자몰딩 —–18개 ④smc450평판 —–207매 실측한 물량을 바탕으로 이렇게 산출하였습니다.제가 만든 smc 자재 산출표와 비교해 보겠습니다.캐링은 13개로 같았고 클립바가 6개 차이가 났습니다.현장에서 자재 부족이라는 얘기는 없었기 때문에 클리프바는 산출표가 과도하게 산출됩니다.ㄷ자 몰딩도 18개로 동일합니다.smc 천장판을 나는 207장으로 산출했고 표는 215장으로 산출되었어요.오후 3시경 현장에서 전화가 걸려와 사장님, 어떻게 판자 한 장도 여유가 없어요?마감판을 잘못 자르면 어떡해요?이렇게 전화가 왔어요.솔직히 자재가 부족하면 널빤지가 부족할 수도 있다고 생각했어요.그래도 타이트하게 산출하는 버릇을 들이면 산출 스킬이 점점 늘어나 도움이 됩니다.smc 천장모자 브라켓으로 시공천장판이 샌드위치 패널이라 모자브라켓으로 전산볼트를 내려 시공했어요.클리프바와 smc자재가 그리 무거운 자재가 아니라서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석고보드 2p의 경우 천장 무게에서 견디는 하중이 약한 모자 브라켓으로 시공하는 시신경이 많이 사용됩니다.천장 길이가 3m를 조금 넘은 곳은 캐링을 총 4열 넣어 시공했고, 4m 정도 되는 한 곳만 5열 넣었습니다.천장 폭이 4m도 안 돼서 클립 바를 전체적으로 걸고 판 작업을 했어요.주차장처럼 바닥이 넓은 곳은 클리프바 작업과 판 작업을 함께 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렇게 좁은 곳은 따로 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450smc판을 전부 시공하고 테두리 마감판 시공을 했어요.못주머니에서 판스프링을 꺼내 마감판에 꽂는 모습입니다.마감판에 판스프링을 넣지 않으면 판의 중간이 조금 올라가 보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판스프링을 끼우지 않고 중간에 smc 천정판이 올라간 모습입니다.smc 천정판은 손 그라인더로 재단하여 시공합니다.오전에 자재를 보내는데 착오가 있어서 현장에 자재가 10시 반에 도착했어요.그래도 하기 좋아서 오후 3시 반쯤 마무리됐어요.경량 철골천장, 벽체시공 있으시면 꼭 연락주세요!친절하게 응대해 드리겠습니다.경량 철골천장, 벽체시공 있으시면 꼭 연락주세요!친절하게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