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는 약을 다 말렸는데…

어렸을 때는 흙먼지 투성이의 놀이터에 나가서 신나게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최근의 아이들은 상황이 그것이 어려워서 너무 아쉬움이 큽니다… 그렇긴나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어서 아이가 밖에 나가서 재밌게 놀다 오고, 밥도 맛있게 먹고 싶은데요, 상쾌해서 못 나오어요.그래서 키도 늘지 않게 키 큰 약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걸 어떻게 알았는지 어른마다 먹이지 않아도 성장할 때가 되면 다 자란다고 먹이지 말라고 말리는 거 아니에요? 지금 당장 본인들과 저희 부부도 키가 작은데 어떻게 크는지 이해가 안 돼서 우선 알아보는 걸 멈추지 않았어요.

그래서 발견한 것은 일본에서 만든 카도어라는 키높이 보충제였습니다. 라쿠몬이라는 일본 회사에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만, 여기가 몸에 안전한 원료만 사용하기로 이름을 알린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자세히 살펴보니 마음에 드는 곳이 많아서 믿고 먹여보자, 라고 선택을 했습니다.

아이가 다니며 노는 시간도 없고 요즘은 코로나로 집에만 있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으니, 활동량 자체가 크게 줄고 걱정되었습니다.어려서부터 말도 짧아서 편식이 심해서 야채를 한번 먹이기 위해서는 갈아서 눈에 보이지 않도록 하고 다른 음식과 섞어 먹이곤 했습니다… 그렇긴

그런데 요즘은 이것 때문에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채워주는 것 같아요. 국화는 약을 다 말렸지만 지금은 먹여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할 뿐이에요. 이게 워낙 안에 배합된 것과 뽑아내는 결과가 좋기 때문에 많은 성인분들도 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먹는다고 하셔서 집안 어른들한테도 한 박스씩 사드리면 왜 그런 걸 먹이느냐 하는 얘기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아이가 태어날 때부터 몸집이 작은 편이었는데 유치원 때는 물론 초등학교를 가도 또래 친구들 대부분과 차이가 나고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실제 나이보다 어린 것 같아서 내심 아이도 억울한 부분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크면 클 거라고 생각했고, 아직 젊기 때문에 심각한 고민이나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문득 아이가 하교할 때 보니 같은 반 친구들을 봐도 차이가 꽤 났습니다. 그때 약간 충격을 받았어요.

그리고 친한 엄마랑 얘기를 해봐도 대충 이런 보충제 하나 정도는 먹이고 있었어요. 그래서 우리 아이만 늦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걱정이 엄습해서 서둘러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찾아보니까 키가 무조건 유전의 영향만 받는 건 아니라는 얘기를 듣고 좀 놀랐어요.

살아가면서 외부에서 받는 영향이 더 크게 작용한다고 하니 늦기 전에 돌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일상 속에서도 최대한 영양가 높은 음식 위주로 먹이려고 하고 있고 잘 수 있는 한 빨리 재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장판에 자극을 준다는 운동도 꾸준히 시키려고 합니다. 그런데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너무 입이 짧고 편식이 심해서 잘 안 먹으려고 하니까 답답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언성을 높였고 아이도 저도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되었습니다.처음에는 칼슘만 신경 쓰면 된다고 단순하게 생각했어요. 근데 그건 또 아니래요. 물론 충분히 챙겨주는 건 좋지만 흡수가 얼마나 잘 되는지도 관심을 갖고 신경을 쓰면 좋다고 하는데 추가로 아르기닌도 같이 섭취해야 한다고 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이렇게 아이가 채소 등을 먹고 싶지 않고 신경 써야 할 점도 다양하다면 차라리 키 큰 약 등을 하나 준비하는 것이 효율적이고 좋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에서 추천할 만한 것을 알아봤지만 마음에 드는 것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나름 공부도 하고 원료도 찾아보니까 이게 제일 마음에 드는 거라서 골랐어요. 지금으로서는 이걸 매일 먹이면서 나름대로 음식도 신경 쓰고 운동도 꾸준히 시키다 보니까 극진한 도움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몸에 무리를 주지 않는 안전한 천연 유래 성분만 함유된 것은 물론, 아르기닌까지 있다는 데 관심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칼슘도 더블 배합을 하고 부족 없이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한층 더 비타민 D까지 함께 배합했다고는 놀랐습니다.마침 제가 찾고 있던 키 큰 약이라는 생각이었습니다.알약 형태로 되어 있지만 작은 사이즈에 거부감이 생길 만한 맛과 냄새가 나지 않기 때문에 다행히 문제없이 잘 먹어주기 때문에 걱정이 줄었습니다. 평소에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다양한 영양소와 유산균, 비피더스균까지 함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국화는 약 처음에는 집안 사람들이 다 끊는 분위기였는데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뼈 건강 잘 챙기라고 사드렸더니 그런 말들이 다 사라지고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지금은 저랑 남편도 같이 먹고 있어요. 카도어라는 라쿠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성장 보충제 카도아라240정 우리아이 키높이를 위한 성장보조식품 카도아라! www.rakumong.jp성장 보충제 카도아라240정 우리아이 키높이를 위한 성장보조식품 카도아라! www.rakumong.jp성장 보충제 카도아라240정 우리아이 키높이를 위한 성장보조식품 카도아라! www.rakumong.jp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