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따뜻해지고 이제 정말 봄인가 싶을 정도로 겨울 이불을 하나씩 정리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봄 이불 어떤 걸로 침대를 꾸며볼까 해서 순면 워싱 침구 세트로 화려하게 바꿔줬어요. 간절기용 차렵이불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서 리뷰해보겠습니다. 봄봄봄~ 봄이 왔어요~
핑크 하면 봄에 떠오르는 건 벚꽃이 아닐까요? 제가 잠시 육퇴하고 쉴 공간에 있는 침대입니다. 봄맞이 준비를 위해 겨울이불을 정리하면서 이렇게 순면 차렵이불로 베개부터 이불, 스프레드까지 모두 바꿨습니다.
선물해도 좋다고 생각할 수 있도록, 이렇게 하나씩 따로 포장되어 있어요. 봄을 맞아 봄이불 선물을 집들이 갈 때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간절기부터 사계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침구라 부담이 없습니다.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 보이는 60수 순면!
보기만 해도 부드러워 보이는 60수 순면!
스프레드 색상이 총 4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선택한 봄 이불 맞이 스프레드는 피치 컬러입니다. 화이트 색상도 있어서 고민했는데 봄이라 저는 핑크색으로 침구를 골랐어요.
스프레드 교환 전후 왼쪽은 평소 사용하던 스프레드 화이트 컬러로 오른쪽은 봄 이불로 교환한 피치 컬러 침구입니다. 아니, 이불 세트를 하나만 바꿔도 방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우리 집에 봄이 온 느낌이에요.
베개 색상은 화이트, 민트, 블루 3가지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 색상으로 골랐습니다. 베개는 어떤 침구와도 잘 어울리는 색상이 좋더라구요. 만져보니 촉감이 너무 좋네요. 겉감이 60수 삼면으로 되어 있습니다.
베개를 베고 누울 때는 따뜻한 느낌이 있어야 하잖아요. 베개 커버의 부드러운 소재가 저에게는 마음에 들어요.국내에서 제작한 상품이라 더 끌리기도 했던 건 사실이에요.60수 순면이불은 어떨지 궁금하시죠.1g의 면에서 1.7단위로 잘라 60가닥이 나온 실로 고급 침구류가 선호하는 실의 굵기입니다.제가 평소에 덮고 있던 이불과는 촉감이 다르다고 느낀 점이 가벼우면서도 뭐랄까 피부에 닿는 감촉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봄이불 환절기용으로도 덮을 수 있고 컬러감도 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봄을 맞이할 준비로 꾸며본 이불 침구 세트로 방 분위기도 바꿔보고 환절기 이불로 어떤 것을 덮을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이제 제 방에는 봄이 온 것 같네요.침대에서 계속 쉬고 싶고, 눕고 싶다는 느낌 알죠. 조금만 누워 있어도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지는 순면 워싱 침구세트, 봄이불로 이번 봄을 맞이해 보세요.조끼 순면침구 The Real Luxury, S.I.VILLAGEwww.sivillage.com조끼 순면침구 The Real Luxury, S.I.VILLAGEwww.sivillage.com조끼 순면침구 The Real Luxury, S.I.VILLAGEwww.sivillage.com